Threadser.net
數據
關鍵字
功能建議
Following
Threads
Login
串文
串文鏈結
2024-08-25 13:12
영어학원 원비 1년치 밀린 학부모… 우째 받아 낼 방법 없을까?? 집주소는 모르고 엄마폰번호만 알아..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자 싶다가도 이 돈이면 울 아들 좋은 거 사줄 수 있는데 생각하면 속에 천불이 나네
讚
回覆
轉發
作者
soyeon.
soyeon.126
粉絲
串文
31+
讚
回覆
轉發
24小時粉絲增長
無資料
互動率
(讚 + 回覆 + 轉發) / 粉絲數
NaN%
回覆 (BETA)
最先回覆的內容
發文後
用戶
內容
13 分鐘內
lee geun350
geon_350
아이편으로 내용증명 보내거나 고소해야하는거 아냐? 한달 밀려도 민폐인데 1년이면 범죄지.
2 小時內
최윤미
zionew82
아이를 더이상 못오게하세요 가슴아프지만
2 小時內
THANK YOU, God 🙏
thanku_mami
반드시받아야죠
2 小時內
애셋어뭉 썬
hyo.seon_
헐..연락은해본거야?
2 小時內
🌸 가라밍문구 🌸 | 포용계 포장용품 판매계 포용 떡메 인스 랩핑지
garaming_moongu
진짜 이건 아이는 죄가 없는데.. 댓글들 보니까.. 이거 아이한테 말하는 게 맞는 것 같아.. 물론 따로 1:1로 ‘혹시 어머니께서 연락을 안받으시는데 핸드폰 번호가 바뀌었니? 학원비가 오랫동안 결제가 안되어서 결제 관련해서 계속 연락드려도 답변이 없다~’ 뉘앙스로 말하는 게 좋을 것 같아. 학원비 결제를 안했음은 아이가 알되, 어머니 핸드폰 확인시키고 혹시 이 번호가 맞니~? 핸드폰 번호 바꿨니~? 돌려서 말해봐.. 그런데 진짜 내가 아이 본인이었으면 창피할 것 같거든…? 그런데 만약 진짜 집안 사정이 안좋으면 이렇게 까지도 하지 않았겠지만, 외식할거 다 하고 놀러갈 거 다 놀러기는 거면 이제 그 얘기듣고 쪽팔려서 집오자마자 엄마한테 이야기하게 되어있다..? 그럼 엄마 입장에서는 애가 본인 쪽팔려 하거나, 친구들이나 주변 엄마들이 이런 거 알아서 뒤에서 수근댈까봐 냅다 결제하러 갈걸?.. ㅋㅋㅋ.. 꼭 돈 다 받길 바래!!! 1년은 좀 심했다..
5 小時內
jjining_.91
듣기로는 그럴때 아빠한테 연락하면 빠르다던데
11 小時內
이선미
dear_babymango
어휴ㅠㅠ 꼭 저런 사람들 있더라고ㅜ 놀러다닐거 다 놀러다니고 다 하면서 왜 원비는 안내지... 내가 일하던 학원 학생은 결국 원비 끝까지 안냈구 어느날부터 학생도 안 나오더라ㅜ 한번씩 출근하면서 마주치는데, 애는 무슨 죄인가 싶고ㅠ
11 小時內
서긍정
gyurim_mommy
헉 영어학원비면 적어도 20만원돈일텐데 1년이면..ㅠ 나는 솔직히 우리애들껀 미납 못 시키겠던데.. 나는 창피해도 되지만 우리애는 그런거로 혹시나 창피당할까봐.. 스치니가 착하네 1년이나 기다려주구..
11 小時內
희희남매
0721jieun
2개월이상 밀리면 못다니게 해야지ㅜ왜1년이나 받아줬어?
12 小時內
♥미현💕mihyun
mihyun1433
아이한테 집주소 모르면 집우편물에 적어오라하고 학부모한테 문자넣어도 답없으면 아이한테 말하고 봉투에 밀린금액과 내용다보내.밀린거알면서 보내는건 그리하다 튀는거지. 아이는 죄가없지만 부모는 죄가있으니 자식입으로 말해야 눈이라도 찔금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