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1 07:08
올해도 생일이 같은 아기들을 만난다. 이상하게도 매년 생일에 1000g 미만의 아기가 꼭 태어나는데 올해도 24주 아기가 나왔다. 또 급속분만이 되어 1시간동안 ambu를 짜며 온 29주 아기와 십이지장 폐쇄와 팔로사징후가 있는 아기도 내게 선물이 되어 짠 하고 왔다! 아기들은 모두 각자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고 있다. 사주는 믿지 않지만, 그래도 나는 내 인생을 나름 단단하게 살아내고 있으니 같은 날에 태어난 내 아기들도 자기의 인생을 굳건히 걸어갈 수 있기를 기도한다. 나를 언제든지 불러내도 되니, 천국으로 먼저 놀러가지 말고 어떤 모습으로든 하루 하루를 버텨내주기를. 같이 버텨나가다보면 매년 같은 날에 각자의 삶에서 예쁜 케이크 위의 촛불을 후 하고 불며 축하받는 날이 올테니까, 함께 힘내보자. 오늘 유일하게 아쉬운 건 새벽 3시에 나와서 쭈욱 일하고 있다보니 미역국이라면 환장하는 내가 아직 미역국을 못 먹었😭😭…….
回覆
轉發

回覆

轉發

24小時粉絲增長

無資料

互動率

(讚 + 回覆 + 轉發) / 粉絲數
NaN%

回覆 (BETA)

最先回覆的內容
發文後用戶內容
3 分鐘內
staytruth
staytruth
생일 축하드려요.. 근데 샘 건강도 꼭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더 오래오래 건강하게 아가들 챙겨주죠~
2 小時內
Hy jeong
hayeol_j
교수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셔요🙏🏻
16 小時內
hj52268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16 小時內
너무 너무 귀여운🍓 딸기!
veryverycuteberry
생신 축하 드려요. 선생님 덕분에 아기들은 새로운 하루가 안전한 하루가 되겠네요. 살다보니 누군가에게 안전한 기지가 되는 것은 부던한 노력과 애씀이 필요하더군요. 오늘도 부던히 애쓰실 선생님의 모든 시간이 부디 평안하길 바랍니다🎂
一天內
박세진
sejin___517
교수님 생일 축하드려요♡ 미역국 끓여드리고싶네요ㅠㅠ 대신 교수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 우리 아리윤엄마 교수님을 기억해주셔서 우리 교수님의 매일이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도와주시고, 병원 아가들 돌보느라 집에서 엄마의 부재를 경험하고있는 아가들에게 하나님께서 더 큰 사랑과 은혜와 축복으로 함께해주세요. 교수님의 손길이 닿는 모든 곳에 통증과 아픔과 상처는 없고 치유와 따뜻함과 평안만 가득할수있기를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一天內
Mi Hee Cho
m_ie__
코찡...🥺 슨생님 생일 축하해요!!

© 2025 Threadser.net. 版權所有。

Threadser.net 與 Meta Platforms, Inc. 無關,未經其認可、贊助或特別批准。

Threadser.net 也不與 Meta 的"Threads" 產品存在任何關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