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9 11:24
나는 기독교이고 우리엄마는 기독교를 싫어해 어릴땐 나를 교회에 안보내고 싶어했지만 지금은 성인이고 종교의 자유가 있으니 존중은 한다고함. 다만 자기한테 강요는 하지말래 엄마가 기독교를 싫어하는 이유 1) 끊임없이 주변사람들을 전도하려하는거에 질려서, 2) 왜 무조건 교회 안가면 지옥간다고 하는지 이해가안된다함 교회안갔다고 지옥 보낸다는게 그게 진짜 하나님의말씀 가르침이냐고 함 3) 예전에 우리나라에서 이슬람교가 국교인 나라에 전도하러 가서 사람죽고 뭐 이런 사건이 있었다며? 난 잘 모르는데 아무튼 이슬람교가 국교인 나라에가서 굳이 전도하겠다는 그런 오만함이 싫대 이 질문에 뭐라 답해주는게 좋을까?
回覆
轉發

作者


123jjkkq
粉絲
串文
16+

回覆

轉發

24小時粉絲增長

無資料

互動率

(讚 + 回覆 + 轉發) / 粉絲數
NaN%

回覆 (BETA)

最先回覆的內容
發文後用戶內容
10 小時內
이정근
msmc019
샘물교회사건 유명하지요... 아프가니스탄이 위험국가니 정부에서 가지말라했는데도 끝내 가서 선교활동하다가 탈레반에게 납치되었던 사건입니다. 사실 이들을 잡은 목적은 아프간 내 한국군철수였다고 하지만, 이슬람국가가서 굳이 선교활동한게 트리거가 된게 아닌가 싶습니다. 당시 우리나라 정부가 탈레반과 협상하면서 준 금액이 수억에 달했고(2000만 파운드라는 외신보도도 있음), 풀려난 인질들은 일등석타고 귀국하면서 면세점쇼핑까지 하는 등 알차게 즐기며 귀국했습니다. 귀국 후 정부에게 감사한게 아니라 하느님이 구해주신것에 대해 감사한다는 지랄염병을 떨면서 우리를 더이상 건드리지말아달라는 말을 끝으로 그 누구와의 접촉을 거부했습니다. 이 사건 이후 기독교인들에 대한 인식이 더 안좋아지게 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1992년 휴거사태도 검색해보세요. 이 사건 역시 전 세계적으로 개망신당했던 사건입니다.
12 小時內
이다
anniida_0
그... 나는 종교에 딱히 아무생각없는데, 스친이 의견 존중해주고, 당신은 싫다는데 설득을 하고싶은거야...? 난 사람은 어느정도 청개구리 기질이 있어서, 그렇게 싫다는걸 꼬집으면 그게 반발심을 부를수 있다고 봐. 그냥 대답하지말고 엄마는 싫어하나보다... 하고 받아들여줘
13 小時內
폼폼
huhubong
그걸 대변해서 답해주려는 마인드 때문에 싫은거임
15 小時內
Inseon Yoo
yis0146
종교의 자유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 누구도 강요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안믿으면 지옥간다는 소리도 하지 말아야한다. 믿는 본인만 지옥 안가도 된다고 생각하자.
15 小時內
profile
오세봉
klinsi7709
어머니가 정말 현명하신분이네
19 小時內
Kim Hyojin
hyojin9275
어머님이 현명하시네 말좀 잘 들어
19 小時內
peeroo
peeroop
어머님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생색내지 얂으면서

© 2025 Threadser.net. 版權所有。

Threadser.net 與 Meta Platforms, Inc. 無關,未經其認可、贊助或特別批准。

Threadser.net 也不與 Meta 的"Threads" 產品存在任何關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