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adser.net
2024-10-17 03:06
내가 대x항공 승무원을 그만둔 이유(1/2) 승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알거야. 대x항공을 들어가는게 얼마나 모두가 원하는 결과인지! 근데 나는 대x항공에 붙고 2년만에 승무원을 그만뒀어. 유니폼 반납하러 가는 길에 섭섭한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아직도 너무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해. 주변에서 엄청 말리기도 했어. 그렇게 어렵게 들어가놓고 왜 관두냐고.. 끈기가 없다고 욕하는 어른들도 있었고ㅠ 근데 나는 승무원을 하면서 정말 스트레스가 많았어. 불규칙한 출근 시간, 내가 열심히 한다고 돌아오는 보상이 적다는점, 비행 중에 오는 진상 손님들의 스트레스.. 나는 내가 하는 일이 열심히 할수록 그만큼 보상이 바로바로 돌아오는 일을 하고 싶었어. 하지만 승무원은 그런면에서 잘 맞지 않았지. 스치니들도 남들이 이해 못하는 선택을 한 적 있어?
回覆
轉發

作者

粉絲
616
串文
99+

回覆

轉發

24小時粉絲增長

無資料

互動率

(讚 + 回覆 + 轉發) / 粉絲數
0.00%

回覆 (BETA)

最先回覆的內容
發文後用戶內容
幾秒內
profile
여름
yeoreumiing
지금은 무슨일을 하냐고?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으면 2편에서 풀어볼게!
11 小時內
Ars
arstoma_14
나가는게 맞음. 인천 그 더러운 땅과 그 더러운 직종 많은 곳. 특히 부기장놈들 더러움은 상상초월하지. 군출신은 덜한데 미국 유학 돈발라서 비행시간 채워서 온 놈들ㅋ 특히 부산출신 39세 김우권. 현대 다니다가 에어부산 이스타 부기장. 성병 많고 문란하고 어린 여자 먹버. 겉으로 보면 모름. 그런 부기장들 천지. 유부남인거 속이고 바람피는 부기장들도 천지.
12 小時內
profile
love_japan_china88
예전에 OZ에 탑승했을 때, 어느 승무원과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나이 40이 넘으니까 비행이 체력적으로 힘들고, 퇴사 후 전직을 고려하고 있는데 겉으론 화려해 보여도 정작, 직업 선택의 폭이 넓지 않다고 하더군요. 일본항공의 경우, 일부 국제선은 계약직 사원들이 비행을 담당한다 들었습니다. 승무원이 되기가 매우 어렵지만, 근속년수가 짧은 데는 다 이유가 있어서 그렇죠. 그나마 운항승무원은 사정이 좀 나은 듯 합니다. 지금은 다른 일을 한다고 말씀 하셨는데, 새로운 환경에서 더 큰 성취를 이루시기 기원합니다.
一天內
daddymonkey0818
사람들 특히 젊은 여자들이 승무원을 하는 이유가 정해져있는데 처음부터 선택을 잘못한듯.. 성취감을 위해서 승무원을 하지는 않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