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adser.net
數據
關鍵字
Threads
Login
串文
串文鏈結
2024-10-22 06:25
편의점가서 우산꽂이에 우산 딱 꽂아놓고 쇼핑좀하고 계산하고 나갈라는데 내 우산이 없네? 나 들어온지 얼마 안됐고.. 범인은 멀리 가지 못했을 거여.. 편의점 한바퀴 싹 돌면서 스캔했는데 안에는 범인이 없는거 같고.. 밖으로 나가서 쓰윽 둘러보니까 버스정류장에 어떤 아주머니가 내 우산 가지고 앉아계시네.. 🙂이 우산은 제 것 입니다.. 역시 난 명탐정코난 덕후🤔 덕후기질 잘 살린거같아서 기부니가 조크든요~
讚
回覆
轉發
作者
_________pp00
粉絲
串文
114+
讚
回覆
轉發
24小時粉絲增長
無資料
互動率
(讚 + 回覆 + 轉發) / 粉絲數
NaN%
回覆 (BETA)
最先回覆的內容
發文後
用戶
內容
4 小時內
백미
1_s_mi
그래서우산받았어??궁금해ㅜㅜㅜㅜㅜㅡㅜ
9 小時內
신동미
guizelnure
난 은행에서 우산꽂이에 꽂아둔 내 우산 어떤 할머니가 들고 있길래 제겁니다 했더니 쌍욕퍼붓고 안주더라구.. 자기거라고.. 내가 쓴 흔적들이 있는데도.. 난 그냥 줬어~ 그래 너 가져라~오죽 없음 그러겠니 하는 마음으로~..근데 은행에서 그걸보고 우산 빌려줘서ㅋㅋ 우산쓰고 집왔다~
19 小時內
조임준
bin_gyu_in_papa
똑띠다~👍
一天內
caffeineaddiction__
이래서 우산 입구에 꽂고 들어가라는 곳은 가기가 싫어... 제 우산은 거꾸로 우산이라 우산꽂이 옆에 보통 세워두는데 지들꺼도 아니면서 만져보는 인간들도 종종 있어요..
一天內
이혁준
lee_hyukjoon
몇년전에 군산 이성당빵집에서 빵사러 들어갈때 꽂아둔 우산을 누가 가지고 간 것 같아 얼른 뛰어나가서 보니 저만치 걸어가는 어떤 분의 우산이 내것임을 확신.. 얼른 뛰어가서 제우산인데 가져가셨네요. 돌려주세요..하니 주더군요. 참~ 황당한 사람.. 자기 우산인줄 알았다는 믿기힘든 변명을.. 그려러니 하고 "네~"..라고만 하고 우산받고 돌아서 오는데.. 기분이 영~ 언짢기도하며 다행이다 싶었던 생각이..
一天內
이혁준
lee_hyukjoon
결혼한지 3개월째 된 시점에 장모님 돌아가셔서 처갓집엘 갔고 (그당시엔 집에서 장례치르기도 함) 그날 저녁에 도착했는데, 사람들 많이 붐볐고, 내구두는 결혼식때 새로 산 구두여서 새것.. 그런데 도착한지 몇시간도 안됬는데,.. 내구두 사라짐.. 황당.. 그후 몇년 지나서 아내친구의 아버지 장례식에 조문하러 갔다가 또다시 내구두 사라짐.. 황당... 암만 둘러봐도 내구두는 안보이고.. 결국 식장에 있는 슬리퍼 신고 돌아옴.. 기분 더럽게 나쁘던 그날들... 왜 남의 것 가져가는지 이해가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