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6 14:13
십대 자녀들과 술 마셔? 전일 송도 사는 여고 절친이 갸는 중3, 초6 딸 둘인디, 큰 딸이랑 치맥 중이라고 그래서 충격먹었어. 내 가치관과 너무 상충해서 반박하고, 한 소리 하고 싶었지만 참았어. 심지어 아이없는 싱글 친구는 "잘했네, 술은 어른에게 배워야지." 이러면서 중3딸에게 맥주준 친구를 칭송하는 거야. 난 우리집 고3,중3 아들 두마리 중, 큰 아들 커피도 고2때야 허용했고, 아직 맥주도 한잔 않줬거든. 아이들 두 뇌가 한창 성장중이라~ 커피랑 알콜은 가능한한 천천히 허용하고 싶었어.. 다들 그래? 십대 자녀들이랑 맥주 마셔?? 와..... 문화 충격!!! 우문현답들 부탁혀. 요놈들을 어찌 술을 줘... ㅠ ㅠ 아.. 이 글은 완전 똥글이긴 하다. 댓글 다는 거 자체가 어려운 질문이다. 미안해.... 내가 너무 충격..먹어서..
回覆
轉發

作者

이혜란
roria0520
粉絲
串文
366+

回覆

轉發

24小時粉絲增長

無資料

互動率

(讚 + 回覆 + 轉發) / 粉絲數
NaN%

回覆 (BETA)

最先回覆的內容
發文後用戶內容
15 小時內
iidongram_amy
고2 고3 쯤인줄 알앗더만 중3....ㅜㅜ 중학생은 너무 애기인데....우리 신랑한테도 중학생때 술은 절대 안된다고 신신당부하는데 어차피 알아서 몰래 먹는다며 씨알도 안먹힘..🤦‍♀️
17 小時內
윤수경
olccc1232
한번 장난으로 한모금 마셔볼래? 하고 한입먹고 우웩하는 것까지만 이해되고 당연히 미성년자에게 같이 마시는거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고3 수능끝나고 한잔 같이 해보자 정도는 될거같고요. 규범을 일차적으로 가르쳐야하는 가정에서조차 무너진다면 애들이 뭘배우겠어요.
一天內
jjoo_~ing
jjoo_teresa
그집 사정인데 뭐~~~!! 그냥 둬~~~!! 일찍하네 라고 그냥 넘겨~~!! 내 주위에도 있는데 신경안써..!
5 天內
Chris Omar Go
mh_go2282
난 중2때 아버지와 함께 일하다가 아버지께서 맥주1개를 주면서 먹어보라고 해서 처음 맥주를 배웠지. 난 그때 처음으로 아버지께 배운 맥주의 맛을 잊지 못해, 그리고 그때 나에게 맥주를 주신 아버지의 모습도 잊지 못하고. 그때 같이 맥주를 마시며 아버지는 나에게 말씀하셨지. "아들아, 술은 사람을 상하게도 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한 도움을 주기도 하니까, 절대 술자리에서는 술에 지면 안된다. 알았지 아들." 지금도 맥주를 마실때면 항상 아버지를 생각하게 돼. 난 술을 언제 마시느냐가 중요하지 않다고 봐. 누구에게 처음 배우고, 배우는 과정에서 어뗜 경험을 하느냐가 주도를 결정한다고 보거든. 주도는 정말 중요해. 지금도 나는 술자리에서 절대 술에 먼저 취하지 않아.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취하지 않는 나를보고 많이 칭찬했지.그리고 그런 술자리 때문에 나를 좋게 보신 분들께 많은 도움을 받기도 했고. 아버지와의 경험이 내 인생의 밑거름이 되었어. 자녀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해 줘.

© 2025 Threadser.net. 版權所有。

Threadser.net 與 Meta Platforms, Inc. 無關,未經其認可、贊助或特別批准。

Threadser.net 也不與 Meta 的"Threads" 產品存在任何關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