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adser.net
數據
關鍵字
功能建議
Following
Threads
Login
串文
串文鏈結
2024-11-03 09:14
사모로 살아가기 너무 힘들다 진짜 목사 남편인 사모들 있어 ,,? 다들 힘들때 어떻게 해 ..? 진짜 목회 그만 두고싶어 후회돼
讚
195
回覆
160
轉發
17
作者
qnfldzmfwkd
粉絲
串文
27+
讚
回覆
轉發
24小時粉絲增長
無資料
互動率
(讚 + 回覆 + 轉發) / 粉絲數
Infinity%
回覆 (BETA)
最先回覆的內容
發文後
用戶
內容
2 小時內
박로혜
parkrohye0829
ㅜㅜ 힘내요..좁은길을 가는 당신 응원해요
3 小時內
_uamor
안뇽, 쓰레드에 글 처음 남겨봐. 난 우리 외삼촌이 아프리카에서 15년 가까이 선교하시고 계셔. 평생 내 집 한채 없으신채 비자 연장하실 때마다 친척들 집에 머무르시다가 3일간의 비행으로 돌아가셔. 대형 교회에서 선교나오는 목회자들은 좋은 집에서 편하게 선교하다가 금방 돌아간데. 하지만, 본인들은 그 방법과 길을 포기하고, 집에 도둑이 들었는지 매일 확인이 필요한 집에서 한 영혼이라도 더 품기위해 이 길을 마다하시지 않지. 아프리카에 전쟁이 나서 목회하시다가 끌려가셔서 4일만에 뼈가 된 채로 돌아오신적도 있으셔. 또 어느날은 두부가 너무 먹고 싶어서 중국 타운에 갔더니 두부가 회색이더래. 물이 너무 더러워서. 서론이 길었지만, 나는 당연한 마음으로 선교하시는줄 알았어. 그런데 외숙모가 어느날은 우리집에 오셔서 자기는 가기 싫으시다고 엉엉 우시더라고. 그래서 인간의 마음은 다 같구나, 그때 알았어. 지금은 마음이 많이 정착되시고, 사명감으로 기쁘게 하시더라고.
4 小時內
jihoonm99
[롬11:29]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힘내요!! 안되요!! 그만두면 !!
10 小時內
최용인
butterfime
사모 자신이 불행하다는 것은, 남편 목사와 소통하는 시간이 적기 때문이다. 반대로 목사가 목회 현장에서 힘들고 외롭고 괴롭다고 느낀다면 사모와의 소통하는 시간이 적기 때문이지. 매일같이 사역 현장, 삶의 현장, 믿음의 시간등을 즐거움과 기쁨과 감사로 나누는 시간들이 적을수록 우리 마음에는 공허와 미움과 분노가 자리잡을 수밖에 없는 거 같네. 부부는 항상 보듬어야 한다. 서로 같은 편이고, 같은 길을 가야 하고, 같은 곳을 바라보아야 하기 때문이야. 누가 나를 위로해 주나? 하나님께서 우리의 모습을 위로해 주시지? 그럼에도 과연 나는 그것만으로 위로받을 수 있을까? 짝지와 소통되지 않으면, 건전하고 사랑이 가득하게 소통되지 않으면, 이해와 위로와 믿음으로 소통되지 않으면 내 삶은 피폐해질 수밖에 없는 것 같아. 여기서 항상 좋은 말씀을 우리에게 은혜로 주시지. 서로 사랑하라. 모든 행복의 근원은 서로 위로하고, 감사하고, 채워주고, 이건 목회자, 직분자 가족 모두 해당되는 거 같네~
15 小時內
최윤아
choeyuna1224
마음이 너무 아프다 많이 힘든게 느껴져 조지뮬러 책 한번 읽어봐 불가능은 없으신 하나님이시잖아!
15 小時內
ellanc2023
내친구 사모라 직장에서 부당하게 당하고도 말못하고 그랬어 ㅠㅠ 왜 그 자리는 너무도 힘든자리일까…. 힘내… 제발 사람들이 누구누구 욕좀 안하고 살면 좋겠어 본인이나 잘하고 살지… 눈치보지말고 살아!! 사모인데 뭐 살신성인정신으로 살으라는건 너무 가혹해!